Media

KOREA VAPE SHOW 2024

보도자료

[KOVAS 2023] 제4회 코리아베이프쇼, 7월 21일~23일까지 일산 KINTEX서 개최 출처 : 매일안전신문(http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회 1,380회
작성일 23-06-19 19:15

본문

[매일안전신문=김진섭 기자]한국전자담배진흥원과 THE FAISR가 주최하는 행사가 이틀간 킨텍스 전시장에서 펼쳐진다. 

 

 

코리아베이프쇼가 오는 7월 21일~ 23일까지KINTEX에서 개최된다.

코리아베이프쇼는 인체에 덜 해로운 베이프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며 베이프 산업의 혁신과 함께하는 행사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.



코리아베이프쇼는 베이프 애호가들의 파라다이스로서, 동북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베이프 커뮤니티의 주목을 받고 있다.

다이아몬드 스폰서인 aspire, PX Vape, Geek Vape를 비롯하여 플래티늄 스폰서인 Haka, 골드 스폰서인 Monster Vape Lab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.

이어 코리아베이프쇼는 동북아시아의 베이프 산업을 중심으로 혁신과 성장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.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베이프 제품과 기술의 전시 및 체험, 국제 비즈니스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.

또한, 전 세계 베이프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

한편 7월 20일 18시 전까지 코리아베이프쇼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출처 : 매일안전신문(https://idsn.co.kr)